[Single] Postmen – In Thirties (MP3)


Download 포스트맨 (Postmen) – 서른 (MP3)
Release Date: 2016.02.03 
Genre: Ballad
Language: Korean
Bit Rate: MP3-192kbps

Track List:
01. 서른 (In Thirties)
02. 서른 (Inst.)

[Click Track to Listen online & individual Download]

About Album:
'포스트맨' 2016년 새해 첫 신곡 "서른"으로 컴백

올해 서른 살을 맞이 한 '포스트맨' 멤버 '신지후'가 서른 살이 된 당일 새벽에 즉흥적으로 쓴곡으로, 서른 살이 된 지금 그리고 과거와 미래를 읊조리듯 이야기 한다.

2016 년 2월 3일 정오,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 듀오 '포스트맨' 신곡 "서른"으로 대중들과 조금 더 진지한 이야기로 소통하려 한다. 2015년 데뷔 5년만에 첫번째 미니앨범 [첫 편지] 발매 후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극찬을 받으며,콘서트를 개최. 첫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5년 거침없이 아티스트로써의 면모를 보여오며, 작년 마지막 곡으로 "서툰 고백"을 발표하고 달콤한 로맨틱 가이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이번엔 '포스트맨'이 자신들의 진심과 이야기를 담아 사랑과 이별 얘기가 아닌 조금 더 진지하고 성숙된 음악으로 새해 첫 신곡 "서른"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눈물이 나", "I'm OK", "이별 후유증" 등을 프로듀싱 해온 '포스트맨'의 멤버 '신지후'의 자작곡으로 올해 서른을 맞이하고 들었던 이런저런 생각들을 음악에 담으려 하였으며, 기존 '포스트맨'의 음악적 색깔을 탈피하고 더 이상 사랑 얘기가 아닌 서른의 불안한 마음과 과거를 그리워하고 후회하는 데에 포커스를 두며 포스트맨 색깔에 변화를 시도했다.

또한 '포스트맨'의 멤버 '성태'가 함께 작사에 참여해 지금의 삼십대와 앞으로의 서른이 될 20대가 공감할 수 있게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레 써 내려갔다. 20~30대들의 마음을 적셔주고, 대변해주기 위해 많은 생각과 노력을 기울인 곡이다. 무게감 있는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이번 신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트링 편곡가 '권석홍(RB-INJ)'과 차세대 기타 연주자로 각광 받고 있는 '정수완'이 참여했으며, 음악의 후반부를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합창으로 채워 음악적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꾸준한 앨범 발표와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스트맨'의 "서른". 분명 무뎌졌던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될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다시 한번 두 보컬이 들려주는 환상적인 조화가 리스너들에게 감동으로 다가 갈 것이다.

please leave your best comments

Copyright NETZKPOP 2016.